FLYING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카테고리 없음

코로나로 인하여 많은 해외여행을 계획했던 분들이 국내여행으로 관심사를 돌리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1등 여행지인 제주도는 특히나 인기가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정도를 골라봤습니다.

 

첫 번째로는 오설록티뮤지엄입니다. 이 곳은 요즘 젊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로 드넓은 땅 위로 초록색 녹차밭이 펼쳐져 있습니다. 제주공항에서 1시간 이내에 있으며 넓은 주차장과 카페도 있어 쉬었다가 가기도 좋으며 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유명합니다. 카페에서는 유기농 녹차를 이용한 음료수와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도 있고 쉬다가 갈 수도 있는 공간입니다. 또한 전망대도 있어 녹차밭을 전부 바라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한눈에 바라볼 수 있습니다. 또한 체험 가능한 클래스도 운영하며 시음가능한 차도 준비되어 있어 원하시는 차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두 번째로 요즘 각종 매체에 소개된 핫플레이스인 제주 바솔트입니다. 제주 바솔트는 제주도 기념품샵인데 작년 8월에 도쿄 MXTV '어떠세요?'라는 프로그램에 '더보이즈' 아이돌 남그룹이 소개하여 유명해졌으며 각종 SNS에서도 제주도에서 가볼만한 곳으로 소개하기도 하였습니다.

제주도 가볼만한 곳인 제주바솔트에서는 제주도 대표 돌인 현무암의 기공을 100% 재현하여 여려가지 기념품들을 판매하는 곳으로 선물을 하거나 기념품을` 찾는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기념품으로는 돌테라, 제주 돌빵, 돌쿠아즈를 팔며 선물용 패키지가 제공되고 있으며 제주 바솔트는 제주도의 특산품으로 만들어졌으며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특허제품으로 퀄리티를 위해 하루 100세트만 한정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가볼만한 곳 세번 째로는 산림욕으로 유명한 비자림입니다. 비자림은 사계절 내내 비자나무들이 가득 차 있는 곳인데 대부분 비자나무들이 400 ~ 800년 이상된 비자나무가 3000그루 정도 밀집하여 있는 곳으로 비자나무뿐만 아니라 흑난초, 비자란, 풍란 등 희귀 식물들의 자생지입니다. 나무들이 우거져 있어 피톤치드를 가득 느낄 수 있으며 입장료는 일반 3,000원, 청소년, 어린이 모두 1,500원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 번째로는 협재해수욕장입니다. 협재해수욕장은 물이 얇고 평평하게 넓게 펴져 있어 어린아이들이 수영하기도 좋고 물 색깔이 애매랄드 색깔로 맑고 투명해 보여 사진 찍으러 오는 곳이기도 합니다. 또한 하얀 모래사장이 드넓게 펼쳐져 있어서 가족단위로 많이 찾는 해수욕장입니다. 다섯 번째로는 제주도 하면 대표산인 한라산입니다. 한라산은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으로 색다른 나무와 식물들을 구경할 수 있으며 트래킹 하기에는 좋은 곳이니 한 번들러 보는 것도 좋습니다.

여섯 번째로는 만장굴입니다. 여름에는 특히나 덥기 때문에 시원한 곳을 찾게 되는데 이곳은 여름에도 냉장고 속에 있는 거처럼 서늘하고 만장굴은 용암이 지나간 자리로 석주, 기포, 유석 등과 같은 용암동굴의 특징을 볼 수 있습니다. 더위를 많이 타는 분들에게는 추천할 여행지이며 매일 9시부터 18시까지 개방하며 매달 첫 번째 수요일은 휴무이니 확인하시고 가시길 바랍니다.

 

일곱 번째 여행지는 여자분들이 좋아할 여행지인 애월읍 더럭 분교입니다. 더럭 분교는 대기업 CF에 등장하여 유명해졌으며 2012년에 삼성 'HD 슈퍼 아몰레드 컬러 프로젝트'에 선정되어 세계적인 컬러리스트 장 필립 랑클로가 참여하여 알록달록한 학교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더럭 분교는 학교 벽마다 무지개 색깔로 칠해져 있어 각각 색깔에 맞춰 사진을 찍어 합성하는 것이 유행이 되었습니다. 다만 더럭 분교는 아직도 아이들이 공부하는 곳으로 교실 안으로 들어가는 일은 없도록 해야 합니다.

 

여덟 번째로 제주도는 6,7월에는 수국이 피어나는 계절로 유명합니다. 수국으로 유명한 곳은 카멜리아 힐입니다. 카멜리아 힐은 수국 축제도 할 정도로 많은 수국들이 피어나는데 야외에 피어있는 수국도 있으며 소온실과 대온실로 나눠져 있는 온실도 있습니다. 또한 이쁜 포토존도 많아 셀프 촬영하시는 커플들이 특히나 많습니다. 이쁜 수국으로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으니 월에 맞춰 가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홉 번째로 산책로로 유명한 한담 해안산책로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실내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에게는 적합한 여행지인데요. 산책로가 예쁜 바다 옆에 바로 있어서 바다 풍경을 감상하기도 쉬우며 걷다가 힘드신 분들은 카페도 많으니 잠시 쉬어서 가는 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비가 많이 오거나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에는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수목원 테마파크입니다. 매일 9시 30분부터 19시 30분까지 영업하며 안에는 다양한 테마가 있습니다. 여름에 더울 때에 좋을 만한 테마인 아이스뮤지엄은 얼음 구경뿐만 아니라 다양한 놀거리를 제공합니다. 얼음으로 된 썰매장이 준비되어 있으며 얼음을 이용한 다양한 조각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VR 체험존도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VR 게임인 서바이벌과 운전 시뮬레이션 게임 등 다양한 놀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른 테마에는 착시아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진을 찍으면 실제로 연출되는 것처럼 찍히고 그에 맞게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지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감성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는데 큰달이 준비되어 있고 꽃장식으로 꾸며진 곳도 있습니다. 야외에는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가족들과 또는 연인과 오기에도 좋은 곳입니다.